반응형
지은이 : 히라노 아쓰시 칼, 안드레이 학주
옮긴이 : 천채정
1판 1쇄 인쇄: 2010.12.28
1판 1쇄 발행: 2011.01.03
펴낸곳 : 도서출판 더숲

플랫폼 이라는 다소 추상적인 컨셉에 대해서 쉽게 그리고 편안하게-얕게?- 설명해주는 책이다.

플랫폼 비지니스는

"복수의 그룹의 요구를 중개함으로써 그룹 간의 상호 작용을 환기시키고 그 시장의 경제권을 만드는 산업 기반형 비지니스 모델"으로 정의 된다.

그럼으로써 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것이 플랫폼 전략의 본질이라고 이야기 한다.

깊이 있게 전략을 수립하는데 참고하기 보다는 플랫폼 전략의 개념과 방향을 쉽게 생각하게 해주는 책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